건강 / / 2022. 10. 31. 21:31

맥주효모 샴푸-맥주효모 효능, 비사이드유 올어라운드 샴푸 리뷰

안녕하세요! 재테크전문가 주머니입니다. 오늘은 맥주효모 샴푸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 포함 많은 분들께서 스트레스, 막힌 모낭, 필수 영양소 결핍 등으로 인해 탈모와의 전쟁을 치루고 있습니다. 아마도 탈모가 내 외모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저도 요즘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 몇 십가닥씩 머리카락이 빠지고 뜨거운 물 샤워 후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면 얼마 안 있어 각질이 떨어지곤 합니다. 그래서 맥주효모가 든 샴푸가 탈모 및 각질 제거에 좋다고 하여 유명한 제품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먼저 맥주효모 효능을 알아보고 제가 구매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맥주효모샴푸

 

   맥주효모란?

 

 

 맥주 효모란 말그대로 맥주를 양조하였을때 생기는 부산물로 빵을 만드는데에도 사용됩니다. 맥주 효모는 건강한 모발을 생성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도 포함하고 있어 건강한 소화를 돕는 데에도 쓰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보충제로 많이 사용이 되며 크롬과 비타민B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약초와 함께 모발치료제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노화 방지용으로 스킨 케어에도 쓰이고 있습니다. 

 

 

  맥주효모 모발에 사용했을 때 장점

 

 

 1. 모발 성장 : 맥주 효모는 맥주를 양조하였을 때 생긴 미세한 곰팡이로 만든 천연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비타민 B1, B5, B9 및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한 머리카락과 손톱 생성에 좋습니다. 머리카락은 주로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만들어지고 맥주 효모에 다량 함유된 비타민 B군은 케라틴을 만드는데 필수적입니다. 케라틴은 추위와 태양열 혹은 바닷물과 같은 외부 공격으로부터 보호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섭취하고 있는 음식물에는 비타민B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질 않습니다. 따라서 맥주효모는 비타민B군을 채울 수 있는 보조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탈모 : 모발 성장과는 반대로 각질로 막힌 모낭이나 유전적 요인으로 인하여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머리가 나길 원합니다. 맥주 효모는 모발이 성장하는 데 효과적인 영양소를 공급합니다. 위에 언급한것과 같이 케라틴, 비타민B군을 공급하여 새로 나고있는 모발의 상태를 개선하여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상하는 것을 방지하여 줍니다. 참고로 시중에 나와있는 맥주효모마스크, 올리브 오일, 미네랄이 함유된 물을 혼합하여 1시간 동안 그대로 두면 탈모예방 및 모발 성장에 큰 도움을 줍니다. 

 

 

   맥주효모샴푸-비사이드유 올어라운드 샴푸

 

 

 먼저 맥주효모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이번에 구매한 '비사이드유 올어라운드 샴푸'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맥주효모샴푸 비사이드유

 

 일단 맥주효모샴푸는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게 되면 위장에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맥주효모를 비계면 활성 형태로 모발에 바르거나 뿌려야 됩니다. '비사이드유 올어라운드 샴푸'는 이에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아서 인체에 무해하다고 생각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탈모샴푸

 

 아까도 말씀드렸다싶이 맥주효모에 오일과 올리브를 넣으면 모발손상과 모발생성에 아주 좋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샴푸는 올리브,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서 저의 합격점을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유익한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