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 2022. 11. 20. 10:57

초격차 다이어트 및 다이어트식단

내가 먹고싶은 거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제가 오늘 포스팅 할 초격차 다이어트는 내가 먹고싶은 것도 먹으면서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체지방 감량 최고의 식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지방만 빼주는 초격차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질환은 56,000여개가 된다고 합니다. 그 중 약 97% 질환은 '체지방'이 시초가 되어 생기며, 국내 사망원인 중 자살을 제외한 각종 암, 폐렴, 당뇨, 간염 등도 '체지방'때문에 더 빨리 시작되고 악화되며 사망도 앞당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체지방'을 관리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개발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초격차 다이어트 및 다이어트 식단은 체지방만 빼주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지방만 빼도 살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격차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이란?

초격차 다이어트의 핵심을 쉽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탄수화물 음식 100g + 단백질 음식 100g + 채소 무제한 섭취가 초격차 다이어트에 핵심입니다. 하루 최소 순수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량을 지키면 체지방을 배출하는데 최적화된 배출형 몸으로 바뀌게 된다고 합니다. 체지방 저장형 몸에서 체지방 배출형 몸으로 바뀐 상태니까 아무래도 가벼운 운동만 하셔도 쌓여 있던 체지방은 밖으로 쉽게 배출된다고 합니다. 기본 탄수화물과 단백질 게다가 채소까지 섭취하니 다이어트 요요현상이 오지 않으니 체지방 감량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데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초격차 다이어트, 탄수화물 100g+단백질 100g+채소 무제한?

탄수화물 100g+단백질 100g+채소 무제한의 방식에 대해 다시 쉽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격차다이어트

 

① 탄수화물 100g : 매 끼니 탄수화물 100g 섭취 시 순수 탄수화물은 체내 30g 섭취

 

초격차다이어트 탄수화물

 

② 단백질 100g : 매 끼니 단백질 100g 섭취 시 순수 단백질은 체내 30g 섭취

 

초격차다이어트 단백질

 

③ 채소섭취 무제한 :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유지합니다. 

 

즉, 요약하자면 매 끼니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100g씩 섭취하면 그 중 30% 30g씩만 순수하게 섭취하게 되어 하루 최소 권장량인 탄수화물, 단백질 100g씩을 섭취하게 되어 체지방 배출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초격차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꿀팁

① 시판용 소스 혼합으로 맛있게 즐기자!

 

② 탄수화물, 단백질 100g만 지킨다면 종류에 상관없이 탄수화물 섭취가능(떡, 빵 가능)

 

③ 잠은 충분히 자도록 하세요.

 


 

초격차 다이어트, 탄수화물 단백질 100g 양?

① 현미 102g / 귀리 100g 

초격차 다이어트

② 소고기 99g / 닭고기 99.5g / 새우 99g 

초격차 다이어트 단백질

 


 

초격차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 몸신에서는 초격차 다이어트로 식단으로만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초격차식단 레시피는 어떻게 되는지 설명하여 이를 참고하여 다이어트 레시피를 작성하였습니다.

 

 

① 미역국수 비빔면 레시피 

: 미역은 포만감은 크지만 낮은 칼로리의 음식 

미역국수 비빔면

 

② 전복솥밥 + 나물

전복솥밥

 

③ 홍두깨 귀리밥

홍두깨 귀리밥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